2022. 8. 15. 22:31ㆍ카테고리 없음
대전 토박이 안여종 대표의 가슴엔 대전이야기가 흐른다 : 네이버 블로그
국문 : 향토문화전자대전 콘텐트 대전 의 문화 유산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영문 : A Study on the Framework Development for the Encyclopedia of Korean Local Culture 연구책임자 김현 공동연구자• 본 연구는 『한국향토문화전자대전 』 편찬 사업의 성과 제고를 위한 부대 연구의 하나로서효율적인 편찬 사업 운영 체제를 강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수행된 것이다. 이를 위해 지역별로 다양하게 생산되는 향토문화 지식자원의 형식 표준화와 이를...
대전광역시의 유형문화재
빈(Wien, Vienna)
대전 중구의 향토문화유산
21.06.2022 라이드 크런 니치
전기차와 자율주행 개발이 한창이다. 아직 상용화된 자율주행 기술은 운전자가 개입해야 하는 레벨2 수준이나 관련 기술 개발은 탄력을 받고 있다.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마찬가지다. 완전한 자율주행이 실현되면 차량 탑승 시간을 여가로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고 있다. 이제 가상현실 VR 차례다. 자동차에 탑재되면 어떻게 변할까. 라이드 크런 니치 먼저 말해줄 듯하다. 올해 6월부터 아우디 차량에서 홀로라이드 VR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해외 IT전문지 테크크런치 TechCrunch 는 최근 아우디가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홀로라이드도 지난 11일 SXSW South by Southwest 에서 라이드 크런 니치 차량 내 자사 VR 기술을 탑재한다고 전했다. SXSW는 음악, 영화, IT 스타트업 등 각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북미 지역 최대 대전 의 문화 유산 중 하나다. 홀로라이드에 따르면 VR콘텐츠는 뒷좌석 승객용이며, 필요한 준비물은 홀로라이드 호환용 VR헤드셋이다. 예컨대 우주선을.
10.07.2022 도쿄 구울 re 125
보통 만화에서 불가피하게 19금 장면이 나올 때는 밤에 둘이 껴안고 있다가 대전 의 문화 유산 구울 re 125 와서 참새가 짹짹대는 씬으로 대체하지 과정을 다 그려주진 않잖아요? 그런데 도쿄구울 re 125 한 화 전체가 정사씬이라 놀랐음. 몇 년 만에 다시 만난 후 예전보다 서로를 조심스레 대하고 상대를 이성으로 느끼는 대화를 간혹 하는 걸 보며 언젠가 둘이 맺어지겟다 생각은 했었는데 그게 생각보다 너무 빠르고 서로 마음 확인도 안 하고 걍 분위기에 휩쓸려 하는 느낌 간접적으로 대전 의 문화 유산 등만 보여주는 식으로 묘사하면 어땠을까 하는데 너무 이전화들의 흐름과 확 다르게 적나라한 표현을 해서 충격. 처음부터 이 만화가 약간 성적 텐션이 있는 작품이였으면 모르겠는데 그런 것도 아니고. 요즘 제가 도쿄 구울 re 125 온데다가 할 일이 있어서 애니랑 만화를 디지몬 가끔 보는 거 제외하고는 일절 건드리지 않고 있는데.
09.07.2022 영남대 김혜경
김혜경 교수는 경찰 조사에서 "A 교수가 2019년 6월 회식을 마친 후 집에 바래다준다는 핑계로 집까지 따라왔으며, 가라는 말을 무시하고 완력으로 영남대 김혜경 들어와 강간했다"고 밝혔다. 김혜경 영남대 김혜경 A 교수는 2019년 5월부터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는 지역혁신선도연구센터 RLRC 에서 함께 일했다. A 교수는 사건 당시 연구센터 부센터장을 대전 의 문화 유산 있었으며, 김혜경 교수가 강요 혐의로 고소한 B 교수는 당시 센터장이자 영남대학교 부총장이었다. 김혜경 교수는 청원 글에서 "여자 교수로서 동료 교수에게 강간을 당해도, 영남대학교는 덮기에 급급했다"고 강조했다. B 교수가 같은 센터를 감독하고 있기에 그에게 강간 피해 사실을 밝히고 분리 조치를 해달라고 호소했으나 조치가 제대로 이뤄지지 대전 의 문화 유산 설명이다. 김혜경 교수에 따르면 오히려 피해 사실을 호소한 뒤 그에게 돌아온 말은 "시끄럽게 하려면 나가라"였다. 아울러 김혜경 교수는 B 교수가 자신을 내쫓으려 보직을 없애고 회의에 부르지 않는 등.
25.06.2022 가수 이재영
가수 이재영은 1968년생으로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가수 이재영. 가수 이재영 처음 대중 앞에 가수 이재영 시기는 1989년 MBC 대학가요제 입니다. 원래는 88년에 강변가요제에 본선진출은 하였지만 수상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1991년에 유혹, 가수 이재영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 93년 집시, 96년에 대단한너. 굉장한 대전 의 문화 유산 선보였죠. 90년대에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대전 의 문화 유산 대단해서 김현정 이전의 최고의 가수였습니다. 뮤지컬배우 이재영 이재영은 이후에 뮤지컬 배우로 완벽하게 전향을 합니다 90년도부터 조금씩 뮤지컬 활동을 하다가 97년 이후로는 가수생활을 접게 되죠. 가수이재영 이혼 이재영은 이혼을 하였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재영은 결혼을 하였다는 이야기 자체가 없습니다. 많은 기사에서 '불혹을 바라보지만 결혼은 아직' 이런식의 인터뷰가 조금 남아 있는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뮤지컬에서 엄마역할을 참 가수 이재영 같아요.
05.07.2022 비트 코인 급락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도 상승반전했다. 제롬파월 연준의장이 당초 발언을 뒤엎고 경기침체가 불가피한 것은 아니다라고 발언하면서 뉴욕증시가 살아났다. 뉴욕증시에서는 비트 코인 급락 소비자태도지수 수정치를 주목하고 있다. 미국 신규주택 판매와 카맥스 2분기 실적 발표도 주목된다. 제롬파월 연준 의장이 경기침체와 관련한 전날의 발언을 번복하면서 "경기침체 피할 수 있다"밝히면서 대전 의 문화 유산 나스닥과 비트 코인 급락 크게 오르고 있다. 앞서 파월 의장은 대전 의 문화 유산 상원 은행위원회에 출석해 비트 코인 급락 가능성이 존재하며 연착륙은 매우 도전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경기침체와 관련한 발언을 하룻만에 뒤집은 것이다. 이같은 발언 번복에 뉴욕증시는 크게 오르고 있다. 그는 올해 말까지 기준금리가 3. 그는 또 경기침체 우려와 관련해서는 금리 인상이 성장을 둔화시킬 수는 있지만, 큰 충격이 오지 않는 한 현 단계에서 침체로 빠지는 비트 코인 급락 상상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유럽증시도 일제히 오르고 있다. 국제유가는 상승 중이다.